11월 중 서울 주요 번화가서 ‘모닝케어 특공대’행사 진행

동아제약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연말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동아제약은 술자리가 잦은 연말을 맞아 ‘모닝케어 페스티벌 시즌6’을 준비한 것.

홈페이지(http://www.morningcare.com)를 통해 사내모임이나 동아리행사 등을 준비 중인 직장인 및 대학생들에게 사연응모를 받은 뒤 추첨을 통해 모닝케어를 제공한다.

행사기간은 11월 8일부터 4주간이며, 총 1,000팀을 선정해 각 팀당 20병씩 무료로 나눠준다.

이번 행사는 2006년 말부터 4년 동안 이어온 모닝케어의 대표적인 프로모션 행사다. 이를 통해 동아제약은 주 고객층인 직장인과 미래 잠재고객인 대학생층의 많은 참여를 유도해 모닝케어의 숙취해소효과를 알리고 있다.

또 오는 15일부터는 GS25와 함께하는 ‘모닝케어 고객감사 경품대축제’도 진행한다.

이는 소비자들이 제품구입 후 영수증하단의 응모번호를 모바일 혹은 GS25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당첨여부를 확인해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경품으로는 ‘파브 풀HD 3D LED TV’, ‘캐논 EOS 7D’, ‘아이패드’ 등이 준비돼 있으며, ‘모바일 기프티콘’ 당첨자에게는 모닝케어 1병이 제공된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15일 이후 모닝케어 홈페이지와 GS25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동아제약은 11월 중 서울 주요 번화가(신촌역, 신천역, 건대역, 종각역, 강남역 일대)를 찾아가 모닝케어를 무료로 나눠주는 ‘모닝케어 특공대’행사를 마련한다.

특히 이번 모닝케어 TV광고 모델들과 비슷한 모습의 캐릭터 분장을 한 특공대원들이 직접 번화가를 돌며 모닝케어를 나눠줄 예정이다.

동아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발매 후 소비자들의 참여를 높이고 모닝케어의 숙취해소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특히 지난 3월부터 10월까지 두산베어스와 공동으로 잠실구장 내 모닝케어 존을 운영하며 큰 호응을 얻어왔다”며 “연말을 맞아 잦은 술자리에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가 즐겁고 편안한 회식과 모임이 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