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질환 고민도 해결하고~헤어스타일 변신도 하고~

세계적인 피부전문제약회사 스티펠이 30~50대 부부들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4일(토요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육심원키친에서 두피건강 캠페인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평소 겨울철 비듬 등의 두피질환으로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을 느끼거나, 뒤쳐진 남편의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싶은 주부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1부에서는 피부과전문의가 ‘겨울철 올바른 두피·모발 관리법’을 주제로 두피질환의 원인과 치료방법 등에 대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줄 예정이다.
 
2부에서는 헤어스타일리스트가 집에서 평상시 할 수 있는 간단한 헤어스타일 연출법에 대해 강의를 계획하고 있다.
 
이 외에도 참가들의 두피의 건강도를 측정할 수 있는 두피진단 이벤트와 모처럼 주말 데이트를 나온 부부들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포토월 행사와 저녁 식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유용한 정보도 얻고 남편과의 특별한 데이트를 원하는 주부는 비듬을 비롯한 남편의 두피질환 고민을 담은 사연을 적어 오는 28일까지 sebi@prain.com으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지데이 홈페이지(http://www.ezday.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세비프록스’ 브랜드매니저인 황유연 대리는 “남편의 스타일은 아내의 센스 점수와 직결되기 때문에 남편의 두피질환이나 헤어스타일 때문에 고민인 주부들이 많은 것 같다”며, “피부와 달리 간과하기 쉬운 두피 관리법을 피부과 전문의에게 직접 배울 수 있어 주부들의 고민을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겨울철 비듬 없이 깔끔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게 도와주는 샴푸형 비듬치료제 세비프록스는 1만원대 가격으로 의사 처방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1주일에 2~3회 샴푸처럼 사용하면 된다. 머리를 물로 적신 후 거품이 날 정도의 충분한 양을 적용해 손가락 끝으로 충분히 마사지하고, 3-5분 후 모발을 물로 여러 번 헹구어 완전히 씻어내면 된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