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혈 보관 신청시, 전 상품 보관기간 2년 무료연장

차병원그룹 제대혈은행 아이코드(㈜차바이오앤디오스텍(대표 황영기))가 연말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23일까지 ‘연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코드 제대혈 보관고객들에게 최고 36만원까지의 할인과 제대혈 줄기세포 보관기간의 2년 무료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또 줄기세포 화장품 3종 세트(소비자가 22만원 상당)와 실버크로스社의 서프 유모차(full package)등의 사은품을 제공하고 주요카드 10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로 제대혈 보관비용 부담도 줄일 수 있다. 
 
아이코드 관계자는 “예비부모들의 제대혈 보관은 앞으로 태어날 아이들에게 미래의 건강을 책임져줄 소중한 선물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고객에게 좀 더 친근한 제대혈 은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이코드는 지난 2003년부터 제대혈 보관사업을 시작했으며 최고의 기술력과 엄격한 품질관리,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상당수의 제대혈을 보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전문상담콜센터, 1:1 실시간 채팅상담 및 트위터 계정 운영 등을 통해 더 많은 예비부모들이 제대혈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보관할 수 있도록 꾸준한 마케팅 활동과 제대혈 보관 서비스 보급에 앞장서고 있다.
 
또 국내 제대혈은행으로는 최초로 고객의 요청에 의해 해외 보관 중인 제대혈을 지난 11월말 국내에 성공적으로 이관함에 따라 국내 제대혈 보관의 신뢰성과 우수성을 해외에서도 인정받았다.
 
문의: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 080-561-3579/ www.icord.com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