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솔루션 대표기업 유비케어(대표 남재우)가 운영하는 병의원 전문 쇼핑몰 미소몰닷컴(www.misomall.com)이 무료진료소를 돕기 위한 포인트 기부 행사인 ‘Happy, Happy, 사랑의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소몰닷컴은 오는 31일까지 1만 6,000명의 미소몰닷컴 회원을 대상으로 의료소모품을 구매하고 쌓은 포인트를 미소몰닷컴 내 별도의 페이지를 통해 기부받는다.
 
기부받은 포인트는 서울 영등포구와 은평구에 위치한 무료진료소인 요셉의원과 도티병원에 필요한 의료소모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또 기부받은 포인트와는 별도로 자체 예산을 이용, 500만원 상당의 의료소모품도 지원할 예정이다.
미소몰닷컴 포인트는 의료소모품을 비롯한 병의원에서 필요한 물품 구입시 최대 0.5%까지 적립이 가능하다.이번 기부행사는 적립된 포인트의 범위 내에서 1원 단위로 기부가 가능하다.
 
또 기부한 포인트에 대해 납입증명서를 원하는 회원에게는 요셉의원과 도티병원에서 증명서도 발행해준다.
 
이번 기부 행사에 대해 미소몰닷컴 책임 운영자는 “평소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는 싶지만 기회가 없었던 미소몰닷컴 회원들에게 간단하게 기부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이웃과 따스한 정을 나누는 연말연시를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