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등 각종 정보 담아… 노인 등 인터넷 취약계층 고려해 편리성 극대화


조아제약이 대표 품목 '조아바이톤'에 대한 제품소개 및 각종 정보가 담겨있는 브랜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이 홈페이지는 조아제약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영국 축구구단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의 이미지를 홈페이지 곳곳에 배치해, 조아바이톤과 맨유가 가지고 있는 전통과 가치를 공유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냈다. 기억력과 지구력을 높일 수 있는 건강관리 수칙과 영양소, 기억 형성 메커니즘에 대한 정보를 담아, 일반적인 제품정보 외에 소비자들이 궁금한 부분에 대해서도 흥미롭게 풀어냈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소비자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는 게시판도 개설돼 있다.

당사 관계자는 "장애인, 노인 등 인터넷 취약계층을 고려한 웹접근성을 준수하고, 사용자의 시선과 동선을 고려한 화면설계로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편리성을 극대화했다"며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제품의 매출 상승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