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바이톤∙맨유 콜라보 영상 감상 후 퀴즈 응모 … 박지성 사인 유니폼 등 푸짐한 상품 제공

 
조아제약이 조아바이톤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의 축구장면이 어우러진 콜라보 영상 공개를 맞아 24일까지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조아바이톤과 맨유가 공유하는 가치를 소비자와 함께 알아보는 참여형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조아바이톤 브랜드 홈페이지를 접속해 조아바이톤과 맨유 콜라보 영상을 감상하고 영상에 삽입된 4가지 핵심 가치와 조아바이톤에 대한 간단한 객관식 퀴즈를 풀고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박지성 친필사인 맨유 유니폼(1명), 2등 맨유 유니폼(3명), 3등 맨유 텀블러(10명), 4등 프로젝트A 아트상품(2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6월 29일 조아바이톤 브랜드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웨인 루니, 후안 마타, 다비드 데헤아 등이 출연한 이번 콜라보 영상은 조아바이톤과 맨유 선수들의 EPL 시합 장면이 교차 등장하면서 조아바이톤과 맨유가 함께 공유하는 가치들이 자막으로 표현된다. 또한 이번 시즌부터 맨유를 이끌고 있는 루이스 판할 감독, 라이언 긱스 코치의 모습과 맨유의 홈구장 올드트래포드에서 열광적인 응원을 하는 관중들의 모습이 담겨져 맨유 홈 경기를 현장에서 관람하고 있는 느낌을 준다.

작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조아제약은 조아바이톤, 헤포스, 가레오 등 자사의 다양한 일반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의 광고∙홍보∙프로모션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 선수의 이미지를 활용한 광고 제작,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사이트에 조아제약 브랜드 노출, 제품 패키지 맨유 로고 삽입 등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활용한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