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여성암전문병원, CBS 라디오 ‘뉴스야 놀자’ 공개방송

이대목동병원(원장 김승철)이 오는 23일 오후 3시부터 김옥길홀에서 CBS 라디오 ‘뉴스야 놀자’ 공개방송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개그맨 노정렬, 양희성, 강일구 등 MC들을 비롯해 개그맨 김미려, 김완기, 가수 이은경, 진시몬, 슈퍼스타K 2의 김보경 등이 출연한다.
 
따뜻한 봄을 맞아 개그맨 사단이 총출동해 여성암 환우들과 지역주민들에게 웃음 폭탄을 선물하려는 것. 중년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트 스피치’의 저자 김미경 강사의 특강도 준비돼 있다.
 
이번 공개방송은 2시간30분 동안 콩트와 콘서트, 강연이 한 데 어우러져 진행될 예정이며, 녹음된 방송분은 3월26일(토) CBS 라디오 표준FM(98.1MHZ)에서 들을 수 있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개방송 신청은 이대여성암전문병원 이벤트 홈페이지(www.womenhealth.co.kr)에서 할 수 있다.
 
퀴즈 및 경품 증정 시간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건강검진권 및 화장품 세트 등 다양한 선물도 나눠줄 예정이다.
 
담당 PD는 “대학병원에서 공개방송을 하게 돼 지역주민들과 환우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며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이대여성암전문병원은 3월 말까지 이대여성암전문병원 개원 2주년 기념 심포지엄, 여성건강백서 출간, 여성암 건강강좌 및 무료건강검진 등의 여성 건강을 위한 행사를 잇따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