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본원에서 잠실 ‘더 제이’로 장소 옮겨 진행

비수술 척추전문 자생한방병원 정기건강강좌(생생척추교실, 튼튼관절교실)가 4월부터는 잠실로 장소를 옮겨 척추전문의의 강연과 운동전문가의 스트레칭 강연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강좌는 오는 4월 5일(화)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 웰빙센터 내에 위치한 자생웰니스센터 4층 더 제이에서 개최된다.
 
‘척추건강 관리를 위한 올바른 운동법’이라는 주제로 잠실자생한의원 신민식 대표원장이 강연을 진행하고, 자생웰니스센터 더 제이 이재상 운동관리팀장이 스트레칭법을 설명한다.
 
신 대표원장은 척추질환이 생기게 되는 원인과 증상, 치료법을 자세히 소개하고, 척추건강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된다.
 
이와 함께 자생웰니스센터 더 제이 이재상 운동관리팀장은 척추건강 관리를 위해 일상생활에서 할 수 있는 스트레칭을 보다 전문적이고 상세히 소개하고, 강좌에 참여한 사람들이 직접 배울 수 있도록 강좌를 구성했다.
 
생생척추교실은 척추 건강에 관심 있는 사람은 별도의 신청 없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자생한방병원에서 출판한 척추건강도서를 무료로 제공한다.
 
더 제이는 자생한방병원이 20년간 쌓은 한방 비수술 디스크 치료의 노하우와 철학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의료서비스’와 치유 및 예방차원의 ‘운동’을 접목한 형태의 웰니스센터다.
 
더 제이에는 잠실자생한의원, 피트니스, 골프, 스파 등의 공간이 마련돼 있어 휴식 및 여가, 치료까지 받을 수 있는 메디컬과 한방, 운동이 결합된 신개념 운동공간이다.
 
문의: 1577-0006(자생한방병원 고객만족센터)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