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새 CF 보고 링크 공유하면 선물이

 
국내 비타민C 1000mg 함유 제품 1위 기업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최근 2016년 새 해를 맞아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의 새 CF를 공개하고 해당 CF와 관련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방송인 유재석이 출연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의 새 CF는 대세 비타민 컨셉으로 제작됐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이 영국산 원료의 대한민국 1등 비타민C 제품이라는 점이 유재석 특유의 위트 넘치는 모습으로 어필된다. 일상 속 카페를 배경으로 한 이번 CF에서는 최근 비타민C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화두로 떠오르는 비타민C 원료에 대해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비타민C 원료까지 꼼꼼하게 따지고 섭취하는 똑똑한 소비자들의 모습을 표현해 공감을 이끌고 있다.
고려은단은 새로운 CF 공개에 맞춰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의 새 CF를 SNS 등을 통해 친구들에게 공유하고 스크랩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고려은단 홈페이지(http://www.koreaeundan.com) 이벤트란에 접속, 댓글로 작성해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월 3일 고려은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올해로 70주년을 맞이해 그 동안 고려은단 제품을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보답하고 싶은 마음에 이번 이벤트를 추진하게 됐다”며 “2016년에도 비타민C 제품을 열심히 챙겨 드시며 건강한 한 해를 보내시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