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의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3년 연속 수상

이희형 디엔컴퍼니 화장품 사업부장
 
디엔컴퍼니의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제6회 2016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시상에서 코스메슈티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이지듀는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3년 연속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행복 증진에 기여한 한국의 대표 브랜드를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통해 발굴하는 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에서는 소비자 설문조사와 학계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19개 분야/ 197개 부문/ 1057개의 브랜드조사를 거쳐 부문별 대표적인 기업 브랜드와 지방자치단체 등 총 52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그 중 이지듀는 코스메슈티컬 부문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로 3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루며
대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굳혔다.

이지듀는 대웅제약의 R&D 기술과 피부과학이 만난 탄생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다.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화장품으로 피부 질환에 따른 전문 케어를 필요로 하는 고객을 위한 ‘이지듀EX’와 피부를 건강하고 체계적으로 가꾸고자 하는 일반고객들을 위한 일반 ‘이지듀’ 두 가지 라인으로 구축돼 있다.

이미 코스메슈티컬이라는 영역이 자리잡기 전인 2006년부터 병의원 전문 제품으로 출시된 이지듀는 의약품 기준과 품질로 생산된 재생성분 DW-EGF가 모든 제품에 원료로 사용되고 임상과 논문으로 효능을 업데이트하면서 지금까지 종합병원, 피부과, 성형외과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지듀는 대웅제약 30여년의 EGF(Epidermal Growth Factor; 상피세포성장인자) 바이오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화장품으로, 특허받은 의약품 그레이드의 DW-EGF를 법적 최대허용치(10ppm)까지 함유해 세포증진 및 재생을 촉진해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 촉촉하게 유지하며 피부노화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전 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및, 합성 색소, 광물성 오일, 파라벤방부제 등 3가지의 유해물질이 들어가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고순도, 고활성인 대웅제약의 DW-EGF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일반명인 네피더민(Nepidermin)으로 세계보건기구(WHO)에 등록됐다. 또 미국, 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 23개국에서 34개 특허등록을 마쳤으며 세계 최초로 ‘국제화장품원료집’에 등재됐다.


이지듀 브랜드 관계자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3년 연속으로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2016년에도 이지듀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한국을 넘어 세계에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