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 코스메틱 사인회 성료

 
지난 20일 롯데백화점 대구 상인점에서 유러피안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 코스메틱’이 진행한 가수 정준영의 팬사인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평소 자신의 SNS에도 시에로 코스메틱에 대한 아낌없는 애정을 표현하는 것으로 익히 알려져 있는 정준영은 이날 별 모양의 엠블럼이 인상적인 지프브랜드의 맨투맨과 포포켓 점퍼를 입고 등장해 그야말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포근한 봄을 더욱 밝게 만드며 등장만으로도 고객들의 환호성을 자아내게 한 그는 “올해도 어김없이 시에로 코스메틱 매장에서 많은 분들을 만나니 기쁘다”며 수줍은 미소를 보였다. 또한 사인회를 위해 긴 시간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 정준영은 “앞으로도 시에로 코스메틱 많이 사랑해 주시구요, 화장품은 어디죠? 시에로 코스메틱~”이라며 락커다운 재치있는 멘트로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평소 본인이 잠들기 전 꼭 사용하는 피부 관리 아이템 중 하나인 시에로 코스메틱 ‘턴오버 21 크림팩’을 들고 포즈를 취하며 각질제거와 필링효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제품의 특징을 꼼꼼하게 설명하는 살뜰함도 잊지 않았다.

시에로 코스메틱은 패션 시에로의 모던한 감성과 디자이너의 꾸띄르적인 감성을 세련된 색조제품과 스킨케어 라인에 고스란히 녹여낸 코스메틱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여배우 뷰티템’으로 입소문을 탔을 뿐만 아니라 2016년 S/S 시즌을 맞아 ‘피오르 라인’라인을 출시하며 국내 프레스티지 브랜드로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한편 시에로 코스메틱의 전 제품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http://www.sierocosmetic.com)과 전국 시에로 코스메틱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