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정맥순환 개선의 중요성으로 다리 자신감을 갖고자 하는 컨셉, TV CF 방영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은 기존 센시아의 모델인 김미숙씨와 새로운 모델인 강소라씨가 함께 출연하는 ‘센시아’의 신규 TV CF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

TV를 통해 방영중인 센시아의 새로운 광고는 기존 광고모델로 활약중인 김미숙씨와 새로운 모델인 강소라씨가 ‘다리자신감 센시아’를 메인컨셉으로 해 붓고 아픈 다리를 센시아로 개선한다는 내용으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평소 꾸준한 요가 운동과 발레 경험으로 다리건강 미인으로 알려진 강소라씨는 오후만 되면 다리가 정말 붓고 아픈 자신의 경험담을 이야기하고 김미숙씨는 정맥벽을 탄력 있게 만들어 주는 ‘센시아’로 시작하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동국제약 광고담당자는 “센시아의 상징적인 역할을 해 온 김미숙씨와 타겟 연령대를 조금 낮춰 젊은 직장인 여성을 어필하기 위해 최근 미생, 맨도롱또똣 등 드라마와 CF를 통해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강소라씨를 새로운 모델로 기용했다”며 오후만 되면 붓고 아픈 다리를 경험하고 있는 직장인들을 포함해 30~40대 여성을 타겟으로 증상을 참지 말고 식물성분인 센시아로 하여금 개선해 정맥순환을 탄력 있게 해야 된다는 점을 강조했다”고 말했다.

동국제약 센시아는 식물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이며 약국에서 병원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1일 1정이나 2정씩 복용하며 제품 포장 내에서 정맥질환정보가 수록된 정보책자, 휴대용 파우치 등이 포함돼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