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제약
동국제약 센시아, 새로운 광고모델 ‘강소라’ 편 온에어여성들의 정맥순환 개선의 중요성으로 다리 자신감을 갖고자 하는 컨셉, TV CF 방영
조충연 기자  |  dw@doctorw.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03.28  09:49:19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은 기존 센시아의 모델인 김미숙씨와 새로운 모델인 강소라씨가 함께 출연하는 ‘센시아’의 신규 TV CF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

TV를 통해 방영중인 센시아의 새로운 광고는 기존 광고모델로 활약중인 김미숙씨와 새로운 모델인 강소라씨가 ‘다리자신감 센시아’를 메인컨셉으로 해 붓고 아픈 다리를 센시아로 개선한다는 내용으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평소 꾸준한 요가 운동과 발레 경험으로 다리건강 미인으로 알려진 강소라씨는 오후만 되면 다리가 정말 붓고 아픈 자신의 경험담을 이야기하고 김미숙씨는 정맥벽을 탄력 있게 만들어 주는 ‘센시아’로 시작하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동국제약 광고담당자는 “센시아의 상징적인 역할을 해 온 김미숙씨와 타겟 연령대를 조금 낮춰 젊은 직장인 여성을 어필하기 위해 최근 미생, 맨도롱또똣 등 드라마와 CF를 통해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강소라씨를 새로운 모델로 기용했다”며 오후만 되면 붓고 아픈 다리를 경험하고 있는 직장인들을 포함해 30~40대 여성을 타겟으로 증상을 참지 말고 식물성분인 센시아로 하여금 개선해 정맥순환을 탄력 있게 해야 된다는 점을 강조했다”고 말했다.

동국제약 센시아는 식물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이며 약국에서 병원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1일 1정이나 2정씩 복용하며 제품 포장 내에서 정맥질환정보가 수록된 정보책자, 휴대용 파우치 등이 포함돼 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많이 본 뉴스
  • 1
    2
    3
    4
    5
    6
    7
    8
    9
    10
  • 식품의약품안전처 위해정보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 114가길 12, 스페이스 오피스텔 202호  |  사업자등록번호 : 107-88-12862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01377
    (주)메디컬 저널 대표이사 : 곽병태  |  전화번호 : 070-7584-6794   |  팩스번호 : 070- 7594- 6794  |  이메일 : dw@doctorw.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곽병태
    제호: doctor W  |  등록일자: 2010년 10월 11일  |  발행인: 곽병태  |  편집인: 곽병태  |  발행일자: 2011년 5월 18일
    Copyright © 2019 닥터더블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