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마지막 주 BRTC, 퓨어힐스, CL4 등 자사 브랜드 베스트 상품 발송

아미코스메틱에서 최근 핫하게 떠오른 SNS  인스타그램을 활발하게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뷰티 체험단을 수시로 모집한다.

아미코스메틱에서 모집하는 인스타그램 체험단은 뷰티에 관심이 많은 인스타그래머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아미코스메틱 브랜드 BRTC 와 퓨어힐스, CL4의 제품 중에서 사용해보고 싶은 것이 있다면 온라인 지원서(http://me2.do/50HjyyWb)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매달 마지막 주에 제품을 일괄 발송한다.

본사 관계자는 “아미코스메틱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자사 제품 체험 기회를 늘리고 고객의 소중한 의견에 귀 기울여 더 좋은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금번 인스타그램 뷰티 체험단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아미코스메틱의 브랜드인 BRTC (비알티씨)와 퓨어힐스, CL4 (씨엘포)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의 인스타그램 체험단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 BRTC (www.brtc.co.kr), 자연의 힘을 가득 담은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 (www.pureheals.com), 4단계 안전 솔루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CL4(www.cl4.co.kr)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