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통해 애칭 투표 이벤트 개시, 당첨시 상품 증정

 
에스트라가 ‘리제덤RX 선쿠션’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리제덤RX 선쿠션’ 애칭투표 이벤트를 9월 5일부터 9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표 이벤트는 지난 8월 31일까지 진행한 ‘에스트라 리제덤RX 쿠션 애칭응모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5개의 애칭 중 하나를 선택하여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애칭 후보로는 ▲무기쿠션, ▲미러쿠션, ▲선쉴드쿠션, ▲선 프로텍터 쿠션, ▲선 리플렉터 등 5개가 선정됐으며, 에스트라 페이스북(www.facebook.com/aestura)과 에스트라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aestura.official)에서 ‘에스트라 리제덤RX 선쿠션’과 가장 잘 어울리는 애칭을 선택하여 댓글로 남기면 된다.

소비자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종 선정된 애칭 응모자 1명에게는 서울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룸 1박 숙박권을, 추첨을 통해 참가자 10명에게는 ‘리제덤RX 선쿠션’ 정품을 증정한다. 최종 당첨자는 9월 19일 에스트라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사 관계자는 “본제품이 소비자들에게 보다 쉽고 자연스럽게 인지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며 “이번 투표에 어떤 애칭이 선정될지 매우 기대되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9월 1일부터9월 30일까지 ‘에스트라 리제덤RX 선쿠션’ 본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