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처방 수년 연속 1위의 ㈜동구바이오제약(대표 조용준)이 24일 3D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셀블룸'을 공식 런칭하고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셀블룸'은 3D 줄기세포 배양액과 범부채꽃 및 용과 등 천연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는 2중 기능성 화장품 (미백과 주름)으로 낮과 밤의 피부 바이오 리듬에 맞춰 맞춤 처방하여 피부 세포부터 건강하게 아름다워지도록 도와준다. 셀블룸은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Day Set' 4종과 피부 세포를 복원하는 'Night Set' 3종으로 총 7종이 출시되었다.

‘셀블룸’의 주성분인 줄기세포 배양액은 피부구조와 유사한 환경에서 안전하게 배양되었으며, 활성산소 제거 효과가 우수하고 성장인자 분비 능력이 뛰어나다. 또한 피부 근원 조직인 세포 성장과 회복을 촉진하며 주름 개선, 미백, 상처 치유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기능성화장품이다.

신규사업팀 김윤관 팀장은 “셀블룸은 성장 인자가 풍부한 3D 줄기세포 배양액을 다량 함유시켰지만 가격은 합리적으로 유지했다”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안전하게 통과 하였으며, 임상을 통해 기능성 주름개선과 탄력 증진에 탁월한 효과가 있음을 입증한 과학적인 화장품으로 향후 코스메슈티컬 시장의 대표적 화장품으로 자리 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셀블룸은 24일부터 홈페이지에서 각종 이벤트 참여 및 구매가 가능하며 앞으로 코스메슈티컬 전문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구매가 가능할 예정이다.

한편 셀블룸은 24일 저녁 9시 패션앤채널(씨엔엠방송 307번/Btv201번)의 ‘화장대를 부탁해2(한채영, 이특, 리지 진행)’에 출연하는 1세대 유학파 플로리스트 황시연의 낮과 밤이 다른 피부관리 비법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