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쇼케이스 베스트셀러 6종 판매

 
안달로우의 국내 공급원 '요기초이스'(대표 김장훈)는 20일 전미(美) 내추럴 페이셜 화장품 1위 '안달로우'를 한국시장에 공식 론칭하면서, 첫 쇼케이스 제품으로 베스트셀러 6종 제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론칭한 안달로우 제품은 '레스베라트롤 Q10 나이트크림', '1000로즈 뷰티풀 데이크림', '1000로즈 수딩 바디로션', '1000로즈 수딩 샤워젤', '아르간 스템셀 에이지 디파잉 트리트먼트 샴푸', '아르간 스템셀 에지이 디파잉 트리트먼트 컨디셔너' 등 6종이다.

내추럴 화장품의 세계적 지표를 만든 안달로우는 2011년 론칭했음에도 불구하고 세계 유기농 마켓 1위 '홀푸드' 전 매장에 동시 판매되는 등 단기간에 세계 최고의 내추럴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잡았으며, 세계 최초로 전 제품에 유전자 조작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화장품 브랜드로서 Non-GMO 인증을 받아, 자연주의 화장품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김장훈 요기초이스 대표는 "안달로우는 자연주의를 사랑하는 요가인, 즉 요기(Yogi)들의 깐깐한 눈높이에 맞춘 세계 최고의 검증된 내추럴 브랜드"라며, “안달로우와 함께 '자연 그대로인 화장품이 내 몸에도 가장 이로운 것'이라는 요기들의 자연주의 철학과 소비문화를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콧 이지드(Scott Egide) 美 안달로우 본사 아태지역 부사장은 "안달로우는 단지 해외 시장을 넓히는 것 보다는, 식물의 무한한 힘과 인간의 과학을 결합해, 지구에 이로운 제품을 만들고 소비한다는 철학을 공유하는 파트너쉽을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면서 "요기초이스는 요가인들의 자연주의에 대한 믿음 뿐 아니라 이를 실생활에 실천한다는 점에서, 안달로우의 철학을 공유함에 이상적인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한국시장 론칭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