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씨앤에스의 정신건강관리 솔루션 ‘옴니핏’으로 참여 원하는 기업 신청 받아 임직원 스트레스 및 정신 건강 상태 분석 서비스 제공

스마트 헬스케어 전문 기업 ㈜옴니씨앤에스(대표이사 김용훈)가 일반 기업체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무료 정신건강 캠페인 ‘나의 마인드를 케어해줘’를 마련하고, 참여를 원하는 기업과 기관, 단체의 신청을 받는다.

옴니씨앤에스의 찾아가는 정신 건강 관리 캠페인은 직장인들의 업무 환경을 포함한 일상 속에서 평상시스트레스 및 두뇌 건강 등 정신건강에 대한 관심과 함께 일상적 관리에 신경 쓸 것을 권유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옴니씨앤에스는 자사의 정신 건강 관리 플랫폼 ‘옴니핏’을 활용해 신청 및 선정된 기업을 대상으로 직접 회사를 방문해 임직원들의 정신건강 상태 분석 및 관리를 도울 예정이다.

찾아가는 직장인 정신건강 캠페인 참여 기업 선정은 1일부터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시 접수가 가능하며, 20인 이상의 기업체, 학교, 단체 등은 신청이 가능하다. 캠페인 기업으로 선정되면 협의된 날짜 및 시간에 맞춰, 옴니핏 마인드케어와 옴니핏 링 등 옴니씨앤에스 정신건강관리 플랫폼과 함께 전문 인력이 방문해 무료로 스트레스 및 두뇌 건강 상태를 측정해 준다.

옴니씨앤에스가 지난해 선보인 옴니핏은 생체신호인 맥파와 뇌파의 동시 측정을 통해 스트레스 및 두뇌 건강 상태를 분석하고 처방, 훈련까지 이어지는 원스탑 정신건강관리 솔루션이다. 특히, 대표제품인 옴니핏 마인드케어는 맥파 측정으로 스트레스 정도부터 자율신경 나이, 심장 건강, 누적 피로도, 신체 활력도, 자율신경 건강도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뇌파로는 두뇌 건강점수, 집중도, 두뇌 활동 정도, 두뇌 스트레스, 좌우뇌 불균형 등에 대한 수치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