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60주년 맞아, 도봉구 170명의 어르신께 부위별 맞춤 테이핑 실시

 
동성제약이 지난 6월 13일 도봉구청에서 어르신 170명을 대상으로 ‘다시찾은 이팔청춘 청춘팔팔 아나파테이핑’ 봉사를 실시했다.

동성제약 임직원으로 구성된 아나파테이핑 봉사단은 어깨, 허리, 무릎, 손목 등 어르신들이 통증을 호소하는 부위에 맞춤 테이핑을 실시하고, 테이핑 효과 및 사용법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테이핑 봉사활동에 사용한 근육테이프는 동성제약의 아나파테이프로, 아픈 부위별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잘라져 있어 부위별 맞춤 테이핑이 가능한 제품이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성제약 아나파봉사단은 “처음에는 테이핑을 낯설어하셨던 어르신들이 아나파테이프를 통해 통증이 완화된 것 같다며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동성제약은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사회나눔활동의 일환으로 도봉구청과 함께 ‘다시찾은 이팔청춘 청춘팔팔 아나파테이핑’ 봉사 릴레이를 이어오고 있다. 지난 2월부터 시작된 아나파테이핑 봉사활동은 동성제약 본사가 위치한 도봉구 관내의 주민센터를 방문해 어르신들께 맞춤형 테이핑을 실시하는 내용이며 올해 말까지 봉사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