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가 함께하는 공감힐링 시간, 젖병소독기, 수유쿠션, 육아에세이 등 다채로운 경품 제공

세상에 육아만큼 힘들고 어려운 일이 또 있을까? 햇빛병원이 육아에 지친 엄마, 또 육아 전쟁을 앞둔 예비맘들을 위해 네이버 육아웹툰 1위! 450만 뷰에 빛나는 ‘따봉맘’ 김수희 작가의 특별한 육아 특강을 주최한다.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여름은 태교와 육아에 있어 가장 취약한 계절. 햇빛병원은 올 여름, 예비 엄마들의 특별하지만 결코 녹록치 않은 육아를 위해 특별한 힐링 강연을 준비했다. 네이버 포스트 육아웹툰 1위, 네이버 포스트 10만 독자, 네이버 맘키즈 누적 450만뷰에 빛나는 ‘따봉맘’ 김수희 작가의 특강이 그것.

‘따봉맘’ 김수희는 철없던 ‘나’란 사람이 한 아기의 인생을 책임지는 ‘엄마’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유쾌하고 감동적으로 그려내, 대한민국 엄마들을 울고 웃게 한 화제의 웹툰 ‘엄마가 되기까지’의 작가이다. 이번 강연은 햇빛병원 행복지원 강연 프로젝트 제2탄 '공감힐링 톡투유'로 그녀가 웹툰에서 미처 전하지 못한 육아의 이야기를 좀더 생생하게 전하며, 참석자들과 더욱 깊게 공감할 수 있는 진솔한 토크 시간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29일 햇빛병원 9층 문화센터에서 진행되며 산모뿐만 아니라 부부가 함께 참석 가능하다. 총 60명까지 참석 가능하며 신청은 햇빛병원 블로그(http://blog.naver.com/hatvit12)에서 댓글로 참여 가능하다. 이날 현장에서는 강연 뿐만 아니라 참석자들에 한해 추첨을 통해 레이핀 젖병소독기, 바비즈수유쿠션, 김수희 작가의 육아에세이 '엄마가 되기까지' 등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