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성(형) 비타민 B1, B6, B12 및 비타민E 함유로 체내 흡수 및 활성 강화

 
한국다케다제약(대표이사 마헨더 나야크)은 눈의 피로, 근육통, 신경통, 어깨 결림, 목 결림, 요통, 오십견, 손발 저림 증상 등 각종 통증에 도움이 되는 고함량 활성비타민 ‘액티넘 이엑스 골드(Actinum EX Gold)’를 국내에 출시했다.

액티넘(Actinum)은 다케다제약이 60년 이상 일본 및 아시아 지역에서 판매하고 있는 아리나민(アリナミン / Alinamin®)의 국내 상품명으로, 2014년 IMS 데이터 기준 아시아 태평양 지역 판매 1위(IMS 2014 3Q MAT data, 비타민 부분) 비타민이다.

액티넘 이엑스 골드는 한국다케다제약이 2015년 5월 액티넘 이엑스 플러스(Actinum EX Plus)를 국내에 처음 선보인 이후 성공적인 시장 안착에 이어 두 번째로 발매하는 비타민제이다.

마헨더 나야크 대표이사는 “다케다제약은 60년 이상 비타민을 연구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액티넘 이엑스 플러스의 성공에 이어 액티넘 이엑스 골드를 한국에 발매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한국다케다제약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 배연희 상무는 “액티넘 이엑스 골드가 눈의 피로는 물론 목∙어깨 통증 및 결림, 손발 저림, 근육통 등 각종 통증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액티넘 이엑스 골드는 활성비타민 B1 푸르설티아민 및 활성형 비타민 B6, B12를 포함하고 있으며 엽산과 비타민 E 를 포함하고 있다. 특히 손상된 신경 회복에 관여하는 활성형 비타민 B12인 ‘메코발라민(Mecobalamin, 1,500ug, 1일 최대복용량 3정 기준)’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액티넘 이엑스 골드는 2건의 연구에서 눈의 피로와 목 결림, 어깨 결림 등 다양한 통증 개선 효과를 보인바 있다.

액티넘 이엑스 골드는 식후 즉시 1일 3회, 1회당 1정을 경구 복용하며 눈의 피로, 근육통, 신경통, 어깨 결림, 목 결림, 요통, 오십견, 손발 저림 증상 완화에 적응증을 갖고 있다. 별도의 의사 처방 없이도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