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ureAir
의료기기 전문 업체 ㈜홍익메디칼시스템즈는 11일과 12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17 치과 기자재 전시회(YESDEX 2017)'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YESDEX 2017은 올해 6회째를 맞는 영남권 치과 기자재 전시회로서, 150여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한다.

홍익메디칼시스템즈는 전시회에 고압증기멸균기 2종(H480S, M20)과 신제품 덴탈용 에어 컴프레셔(HMC200, HMC200S) 2마력 패키지형과 일반형을 출품할 예정이다.

에어 컴프레셔는 친환경 100% 오일프리 제품으로 저진동과 저소음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녹슬지 않는 알루미늄 탱크를 사용해 공기 압축시 발생하는 수분에도 산화가 일어나지 않고 항상 깨끗한 공기를 보관해 제출한다. 기존보다 월등한 성능으로 배관 내면의 오염에 의한 압손질이 적어 전기료가 적게 들며, 고성능의 모터를 장착해 탁월한 성능과 최상의 내구성 및 안정성을 자랑한다. 구조는 드레인 밸브, 드라이어, 워터 세퍼레이터 3단계로 작동하며 콤프레셔에서 발생한 수분을 제거하고 수분으로 인해 발생될 수 있는 불순물과 세균을 제해주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핸드피스 멸균기(M20)는 치과용 핸드피스 및 병원 소도구들의 완벽 멸균이 가능하다. 오일을 이용해 핸드피스를 멸균할 경우 침전에 의한 내부 이물질 제거 등의 세척 효과가 탁월하며 녹 방지 효과가 뛰어나 병의원 운영비용 절감에도 효율적이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