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안티에이징 전문가 특별 초청, 동서양의 서로 다른 관점 및 시술법 공유

 
독일 에스테틱 전문 제약사 멀츠 코리아(대표 유수연)가 16일 라움아트센터에서 ‘각 연령대별 이상적인 황금비율을 위한 다각적 안티에이징 접근’이라는 주제로 ‘멀츠 포트폴리오 심포지엄’을 진행했다.

이번 심포지엄을 위해 세계적인 안티에이징 전문가인 독일의 소냐 새틀러 의학박사가 방한했으며 국내 의료 전문가들이 참석해 최신 안티에이징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나눴다.

세계적인 안티에이징 전문가인 소냐 새틀러 의학박사는 심포지엄의 첫 번째 연자로 나와 이상적인 얼굴을 만들기 위해 진단부터 치료 계획까지 전 과정에서 고려해야 할 사항에 대해 발표했다.

소냐 새틀러 의학박사는 각 연령대별 이상적인 황금비율을 위한 안티에이징 접근법과 조화롭고 균형 있는 최상의 아름다운 결과를 위해 멀츠 포트폴리오를 활용한 시술법을 소개했다.

이어진 세션에서는 환자 타입에 따라 실제 시술 시 고려할 점과 시술 노하우를 중심으로 국내 임상의들의 발표가 이어졌다.

피어나 클리닉 최호성 대표원장은 젊음을 회복하고 자연스러운 동안을 원하는 4050대 여성을 대상으로 유일하게 FDA의 승인을 받은 리프팅기기 ‘울쎄라’와 콜라겐과 피부 리모델링 이중효과를 나타내는 칼슘필러 ‘래디어스’를 활용, 피부 탄력을 회복시키는 최신 시술 트렌드를 선보였다.

이어서 MH 클리닉 김지선 대표원장이 더 아름다워지고 싶은 2030대 여성을 위해 ‘표정 필러’로 알려진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와 세계최초 복합단백질을 제거한 순수톡신 ‘제오민’을 사용해 확실한 윤곽 개선 효과를 나타내는 시술 노하우를 공유했다.

멀츠 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개별 시술보다는 한국인의 얼굴 골격 특징에 따라 종합적인 관점에서 다양한 시술을 적용하는 포트폴리오 시술이 트렌드라는 것에 많은 전문의들이 공감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