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가 가족도 임직원과 똑 같은 건강검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출시한 ‘에버헬스 가족검진’ 어플리케이션(앱) 설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1월 15일부터 1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에버헬스 스마트검진을 이용중인 기업 고객 25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기업 임직원이 에버헬스 추천인 코드를 가족에게 발송하고, 코드를 받은 임직원의 가족이 ‘에버헬스 가족검진’ 앱 설치 후 회원가입을 완료 하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20만/5만원 권) 스타벅스 카페라떼 모바일 상품권 등이 제공 된다.

이벤트 참여는 에버헬스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해당 기간 동안 앱 설치 후 사용후기를 보내거나 회원가입을 한 가족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에버헬스 가족검진’ 앱은 유비케어의 스마트검진 서비스를 임직원의 가족들에게도 동일하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임직원 그리고 그 가족들 모두의 건강을 세심하게 배려해 탄생한 앱이다.

본사 관계자는 “에버헬스 가족검진 앱을 통해 이제는 가족도 임직원과 동일한 건강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며 “검진기관 추천, 예약, 검진 프로그램 안내, 검진결과 누적 제공 및 사후관리 서비스 등을 이용함으로서 가족건강관리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