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용 멸균기 전문제조업체 홍익메디칼시스템즈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리는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 전시회인 Arab Health 2018(Z7 Hall, D30)에 초소형-초고속 고압증기멸균기인 MINICLAVE M20n을 출품했다.

전시회 기간 동안 홍익메디칼시스템즈는 자사 부스(Z7 Hall, D30)에서 제품 시연을 통해 뛰어난 멸균성능과 빠른 멸균 시간을 자랑하는 M20n을 선보인다.

M20n은 원터치 모드로 작동이 편리하고, 좁은 공간에 설치가 가능한 초소형 사이즈로 만들어졌으며, 체임버 길이가 길어 다양한 사이즈의 피멸균물을 넣고 뺄 때 사용자의 편의를 배려했다.

작동 메카니즘은 기존 카세트 타입과 유사하지만, 2리터급 원형 수직 체임버에 전체 멸균시간을 5분으로 줄여 기존 멸균기와 차별화시켰다.

홍익메디칼시스템즈의 브랜드인 MINICALVE 시리즈는 자체 개발 및 생산으로 ISO 13485 시스템, KFDA 제조 및 품목 인증을 취득해 안전성을 높이고 고장률을 최소화한 것도 장점이다.

홍익메디칼시스템즈의 최득남 대표는 “홍익메디칼시스템즈(HIMS)는 초소형 고압증기멸균기 플랫폼을 적용한 다양한 용도의 전용 멸균기를 개발해 고객의 니즈에 힘쓰겠다”며 “중동지역, 유럽, 아프리카, 동남아시아의 여러 파트너사와 지속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