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시치미뚝’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맘편한걸로’를 출시했다.

‘맘편한걸로’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완화시켜주는 테아닌 추출물 200mg을 비롯해 캐모마일 추출물, 세인트존스워트 추출분말, 치커리뿌리 추출분말, 초유분말, 홍경천추출분말 등 엄선된 5가지 부원료들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주성분인 테아닌은 주로 녹차에 많이 함유된 주요 아미노산의 일종이다. 이 성분은 인체에서 발생되는 4가지 뇌파 중 정신적으로 편안할 때 나오는 알파파(a파)의 양을 증가시켜 스트레스 해소와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준다.

밀크향 분말과 밀크맛 분말로 구성된 이 제품은 물 없이도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하루 두 번, 1포씩 이용하면 된다.

본사 관계자는 “맘편한걸로는 다양한 이유로 스트레스를 받고 활력을 잃은 현대인들에게 작은 위로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평소 과다한 업무나 시험 스트레스로 인해 지쳐있는 직장인이나 수험생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시치미뚝’은 최근 SNS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다이어트 제품 ‘안먹은걸로’와 ‘안먹은걸로 쓱’을 포함해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안마신걸로’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자사 홈페이지에서 포토후기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상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