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환 및 치료에 대한 인식 부족으로 인해 숨기게 되는 치질을 적극적으로 관리하자는 메시지 강조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13일 세종문화회관 예인홀에서 ‘치센캡슐과 함께하는 치질 바로 알기 캠페인’을 지난 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했다.

최근 치센캡슐의 TV 광고와 발맞춰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질환 및 치료에 대한 인식이 부족해 자꾸 숨기게 되는 치질을 참지 말고 적극적으로 관리하자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특히 치질 질환이 항문 혈관의 문제임을 정확히 알려 방치율이 높아지는 것을 막고 초기 관리의 필요성을 알리고자 했다.

캠페인 현장에서는 TV 광고의 모델이기도 한 배우 김석훈의 입간판을 활용해, ‘치질을 숨기지 말고 관리하자’는 메시지를 ‘치밍아웃’이라는 키워드로 전달했다. 또한 제작물을 통해 치질은 청결의 문제가 아니라 항문혈관의 문제임을 보여 주고 ‘먹는 치질약’을 통한 초기 관리도 강조했다.

치센캡슐 마케팅 담당자는 ”치질은 발생 부위가 민감해 숨기게 되는 경우가 많아 증상이 심해진 후 병원을 찾는 경우가 대다수”라며, “초기부터 꾸준한 관리를 통해 만성 혈관질환인 치질의 방치율을 낮추는 데 이번 캠페인의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과 연계해 질환을 궁금해 하는 일반인들에게 무료로 치질 질환 정보책자도 제공한다. 책자가 필요한 사람은 치센 홈페이지(www.cheesen.co.kr) 고객센터 코너에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