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소셜 스토리텔러’ 7기가 29일 현대약품 본사에서 발대식을 마치고 활동을 시작했다.

이 날 발대식에서는 소셜 스토리텔러 7기에 선정된 학생들에게 현대약품 대한 소개를 비롯해 브랜드 담당 PM들의 오리엔테이션이 있었고, 소셜 스토리텔러 7기들이 향후 활동해야 할 미션에 관한 소개와 함께 굿닥 김용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마케팅 실무 특강 등이 진행됐다.

소셜 스토리텔러 7기는 향후 4개월 동안 ‘미에로화이바’,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 ‘루핑점안액’, ‘버물리 플라스타’ 등 현대약품의 주요 브랜드의 SNS 콘텐츠를 기획•제작하게 되며, 이들이 제작한 콘텐츠는 현대약품의 페이스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현대약품은 소셜 스토리텔러 7기의 적극적인 참여와 원활한 활동을 위해 활동비를 지원하고, 활동을 마친 후에는 심사를 거쳐 시상 및 상금 수여할 계획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소셜 스토리텔러는 학생들이 직접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한다는 점에서 그 보람이 남다를 것”이라며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담긴 콘텐츠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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