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전국척수장애인 축제인 ‘어울림한마당’ Magic3 부스에서 ‘Yes, I Can!’ 이벤트 진행

 
바드의 한국법인 바드코리아는 6일과 7일 수원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10회 전국 척수장애인 어울림한마당’에 참여, Magic3 부스에서 ‘Yes, I Can’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한국척수장애인협회 중앙회가 주최하고 경기도협회가 주관한 이번 어울림한마당 행사는 생활체육교류전, 종합재활마당, 문화예술교류전 등의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진행됐으며 전국의 척수장애인과 가족, 자원봉사자, 지역주민 등 약 1500여명이 참석했다.

바드코리아는 어울림한마당에서 이틀 동안 ‘Magic3 부스를 운영하면서 제품 소개와 함께 ‘Yes, I Can!(내가 할 수 있는) 3가지를 말하면 선물드려요!’ 이벤트를 진행했다.

바드코리아는 지난해 실리콘 재질의 일회용 자가도뇨카테터 ‘Magic3’ 제품 국내 출시와 함께 ‘Yes, I Can’ 캠페인을 론칭한 바 있다. ‘Yes I can’ 캠페인은 자가도뇨가 필요한 척수장애인들이 더욱 자신감 있고 자유로운 일상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응원하는 바드 글로벌 캠페인이다.

바드코리아 사업부 총괄 김여진 상무는 “Yes, I Can 캠페인은 사고로 하반신마비 장애를 갖게 된 후천성척수장애인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사회 복귀를 더욱 활발히 할 수 있는 기회를 돕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이라면서 “앞으로도 척수장애인들의 자유로운 일상생활을 응원하는 다양한 지원활동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