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일(목), 65세 이상 어르신 대상 ‘무릎 관절염 무료 검사 및 건강강좌’ 진행

 
웰튼병원이 오는 5월 3일, 어버이날을 맞아 6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무릎관절염 검사 및 건강강좌’를 진행한다.

어버이날 행사는 2003년 이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지역주민들을 위한 나눔 활동의 일환이다. 올해는 5월 3일(목) 오전 9시부터 웰튼병원 1층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방문한 어르신들은 관절염 혈액검사, 엑스레이(X-ray)촬영, 혈압/혈당 및 골다공증 검사 등을 받을 수 있다. 신청자에 한해 무릎관절 질환과 관련된 전문의의 상담도 가능하다. 또 오전 11시에는 지하2층 세미나실에서 관절센터 차승환 소장이 ‘무릎관절염의 예방과 치료’를 주제로 건강강좌가 진행된다. 내용은 퇴행성관절염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고, 다양한 치료방법과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예방법을 소개한다. 이날 받은 무릎 관절염 검사결과는 약 2주 후 우편을 통해 집에서 받아볼 수 있다.

웰튼병원 송상호 병원장은 “어버이날의 의미를 되살리고 어르신들의 무릎건강 관리 실천을 유도하고자 마련했다”며 “지역사회와 환자들의 큰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하여 따뜻한 병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사전 예약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내원 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무릎관절염 검사 및 건강강좌’에 대한 참가 문의 및 행사의 자세한 웰튼병원 홈페이지(www.wellton.co.kr) 또는 전화(02-2690-2000/내선 0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