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건강 베스트 상품, 최대 59%의 할인 혜택…’안심 비타민’ 6종의 경우 2+1의 파격적인 조건

 
안국건강이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 구매를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비타민, 루테인 등 베스트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오는 5월 말까지 진행한다.

5월은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다양한 기념일이 많은 시기이다. 그러나 가족을 비롯해 소중한 이에게 무엇으로 그 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해야 할지 결정이 쉽지 않다. 이런 가운데 근래 들어서는 ‘건강기능식품’이 인기 선물로 손꼽히고 있다. 사회·문화적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데다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제품들이 많이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도 다양해졌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마련된 이번 기획전에서는 ▲ 비타민&미네랄 ▲ 면역력 증진 ▲ 눈 건강 ▲ 뷰티 건강 등 4가지 카테고리의 베스트 상품을 최대 59%의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5000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10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세트 구매 시 5% 추가 적립 등의 풍성한 혜택이 준비됐다.

특히 최근 연일 미세먼지주의보가 나오고 서울의 공기 질이 세계 1, 2위로 나쁘다는 소식까지 들리면서 자연스레 ‘면역력’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안국건강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 인디언구스베리를 주원료로 한 ‘안심 비타민C’ ▲ 11가지의 기능성 비타민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안심 멀티비타민미네랄’ 등 화학부형제 없이 식물유래 성분만을 사용해 만든 ‘안심 비타민’ 6종을 2+1의 파격적인 조건에 단독으로 선보였다. 더불어 ▲ ‘그린 프로폴리스’ ▲ ‘코박사 엘더베리’ 등 증상에 맞춰 맞춤형으로 선택 가능한 면역력 증진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 사용의 일상화 등으로 인해 눈 건강이 이슈가 되면서 눈 건강기능식품이 각광받고 있다. 중노년층의 경우에는 노화가 진행되면서 실명의 주된 원인으로 불리는 황반변성 등의 위험에 노출되기 쉽다. 이에 눈 망막의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물질인 ‘루테인’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보충해야 하기 때문에 세대를 불문하고 필수 영양제로 인식되기 시작했다.

이번 기획전에는 ▲ 베스트셀러인 ‘아이세이프 루테인’ ▲ 루테인과 항산화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 ▲ 인체적용시험으로 눈 건조 개선 효과가 입증된 오메가3와 루테인을 함께 배합한 ‘오메가루테인’ 등 눈 건강 전문기업인 안국건강의 대표 제품들이 모두 포함됐다.

이외에도 분자의 크기가 작아 고분자 콜라겐에 비해 흡수가 용이한 ‘저분자 콜라겐 비피더스’ 등 뷰티 건강 제품들도 함께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안국건강 공식 쇼핑몰 AGmall (www.shopagh.com)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쇼핑몰 회원가입 시에도 추가 혜택이 있다. 가입과 함께 3천원 적립금과 함께 전품목 5%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가입 후 첫 구매 시에는 ‘안심 비타민C’ 본품 2개월분이 무료 증정된다.

본사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 경험이 늘어나면서, 받는 이의 몸 상태에 맞춰 필요한 성분을 선택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급증하고 있다”며 “건강기능식품이 가정의 달 선물의 대세 아이템으로 떠오른 만큼, 이번 가정의 달 기획전에서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건강 니즈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도록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 받는 이의 건강 상태를 미리 꼼꼼히 체크해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맞춤형 선물을 선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