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흡수력과 높은 통기성으로 편안한 그날

 
동성제약의 여성위생용품 전문 브랜드 와우(WOW)가 유기농 생리대인 ‘와우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와우 프리미엄은 ‘OCS 100’ 인증 마크를 획득한 100% 유기농 순면커버를 사용해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좋지 않은 냄새로부터 안심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OCS 100’은 유기농 원면을 사용하여 제조부터 생산까지 모든 공정에서 국제 인증을 받은 제품에만 발급된다.

유기농 순면 커버가 생리혈을 빠르게 흡수해 양이 많은 날에도 역샘 걱정 없이활동할 수 있고,통기성도 뛰어나 그날의 끈적임과 답답함을 덜어준다.또한 인체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포름알데히드, 형광증백제,화학비료,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와우 프리미엄은 생리양에 따라 ‘팬티라이너’, ‘중형’, ‘대형’, ‘슈퍼롱 오버나이트’ 등 4개 사이즈로 선택이 가능하며,박스 포장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와우 프리미엄은 의약품을 생산하는 제약회사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유기농 생리대“라며 “가려움,짓무름 등피부가 민감해지는 그날이 고민이었던 여성분들에게 자극 없는 유기농 순면 커버가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와우 레이디는 전국 약국과 동성제약 공식 온라인몰 ‘동성이샵(www.dseshop.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