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충치 예방을 위한 5가지 기능성 갖춘 저불소 치약… 전 성분 공개해 안심하고 사용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방문판매 브랜드 풀무원로하스가 3세 이상의 성장기 어린이의 치아와 잇몸 건강을 돕는 ‘5-이펙트 키즈 치약’과 ‘5-이펙트 키즈 칫솔’을 출시했다고 28일(월) 밝혔다.

‘5-이펙트 키즈 치약’은 충치에 취약한 어린이의 구강을 튼튼하게 해주는 저불소 치약으로 329ppm의 불소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영구치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충치 예방, 구취 제거, 치태 제거, 이를 희게 유지, 심미효과 등 5가지 기능을 갖춘 어린이 전용 치약이다.

어린이를 위한 제품인 만큼 설페이트계면활성제, 합성색소, 합성방부제,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성분을 제외해 안전성에 세심하게 신경을 기울였다. 또한 로즈마리, 카모마일, 알로에, 당근, 카렌듈라 추출물 등 프랑스의 친환경 성분 평가기관인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획득한 5가지 유기농 성분을 함유했다. 천연 딸기향을 함유해 아이들이 즐겁게 양치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가격은 1세트(80g x 2개입)에 1만 4천 원이다.

‘5-이펙트 키즈 칫솔’은 어금니 세정, 틈새 세정, 치태 제거, 잇몸 마시지, 항균 효과 등 5가지 기능을 갖춘 어린이 전용 칫솔이다. 어린이 치아 구조에 맞춰 칫솔 헤드를 조정하고 편안하게 칫솔을 잡고 양치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칫솔질을 어려워하는 아이들도 치아 사이 이물질을 쉽게 제거하고 닦기 어려운 어금니 구석까지 말끔하게 닦을 수 있도록 이중 미세모를 사용했다. 가격은 1세트(2입)에 3,600원이다.

‘5-이펙트 키즈 치약’은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유통채널인 풀무원로하스 헬스어드바이저와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에서, ‘5-이펙트 키즈 칫솔’은 풀무원건강생활 고객 전용 온라인 쇼핑몰 ‘자담터’에서 구매 가능하다.

풀무원로하스 이아름 PM(제품 매니저)은 “풀무원로하스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생활영역 전반을 케어하는 브랜드로서 온 가족 구강 건강 관리를 위해 오럴케어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며 “지난해 성인들을 위한 치약, 칫솔, 치간칫솔 등을 선보인 데 이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성장기 어린이의 치아와 잇몸 건강을 위해 출시한 저불소 치약과 전용 칫솔을 통해 아이의 구강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