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인기 캐릭터 ‘무민(MOOMIN)’ 적용, 소비자 접점 마케팅 강화

 
JW중외제약이 인기 캐릭터를 적용한 특별판 습윤밴드를 선보인다.

JW중외제약(대표 전재광·신영섭)은 ‘하이맘밴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무민(MOOMIN)' 캐릭터를 활용한 특별판 제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특별판은 습윤 드레싱 제품 ‘하이맘밴드 프리미엄’에 핀란드 출신 토베 얀손이 만들어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캐릭터 ‘무민’을 적용했다.

‘하이맘밴드 프리미엄’은 하이드로콜로이드 원단을 사용한 제품으로 상처 부위에 습윤 환경을 조성해 흉터의 원인이 되는 딱지가 생기는 것을 막아주며 치료용 연고 없이도 상처를 아물게 하는 제품이다.

또 방수 기능과 내열성이 뛰어나 고온의 환경에서는 물론 샤워할 때에도 뗄 필요가 없고, 접착력과 착용감이 우수해 움직임이 많은 관절 부위에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다.

제품 구성은 여드름이나 뾰루지, 점을 뺀 후 얼굴에 난 상처에 사용이 가능한 원형 타입(60매)과 원하는 크기로 잘라 쓸 수 있는 타입(3매)이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시점을 맞아 엄마와 아이들 모두가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 ‘무민’과의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맘밴드 프리미엄’ 무민 특별판은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