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박차

 

 

힐링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블링데이'가 오프라인 매장 입점으로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블링데이의 '워터 인 클렌징티슈' 20매 제품이 랄라블라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블링데이 워터 인 클렌징티슈는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지워주는 워터타입으로, 도톰한 엠보싱 원단으로 한 장만 사용해도 깔끔하게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다. 특히 물 세안이 필요 없는 '노워시 타입'으로 산뜻하고 개운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블링데이 상품기획자는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앙증맞은 사이즈로 ‘워터 인 클렌징티슈’는 일명 '파우치 필수템'이라는 애칭을 갖고 있다"며 "외출 중 수정 메이크업이 필요할 때, 운동 전 간단하게 화장을 지울 때, 여행 시 등 야외에서 간편하게 클렌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블링데이는 동성제약이 작년 12월 런칭한 새로운 코스메틱 브랜드다. 'Bling(반짝이는)'과 'Day(하루)'를 조합한 브랜드 명에서 알 수 있듯, '당신의 매일을 반짝이게 가꾸어준다'는 슬로건 아래 일상의 휴식과 회복을 선물하고자 한다.

블링데이의 대표 제품으로는 ‘워터 인 클렌징티슈’ 20매•70매와 ‘오일 인 클렌징티슈’ 20매•70매가 있다. 살구씨 오일을 함유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제거해 주는 ‘오일 인 클렌징티슈’를 사용한 뒤 노워시 타입의 ‘워터 인 클렌징티슈’로 마무리해 주면 물 없이도 간편하고 깔끔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