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4일까지 조르단 SNS 응모 댓글 이벤트로 참여 가능

오랄케어 브랜드 조르단이 14일부터 10월 4일까지 ‘2018 조르단 패밀리데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조르단 패밀리데이는 가족들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2018 조르단 패밀리데이는 ‘피터팬의 대모험’이라는 부제로 소비자를 초대해 온 가족이 함께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내달 20일 경기 고양시에 있는 자연 속 힐링 테마파크 ‘플랜테이션’에서 열린다. 행사에서는 동화 속 주인공처럼 하늘을 나는 열기구 체험,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만들기 및 그리기 체험, 야외 가든에서의 BBQ파티, 오케스트라 연주로 듣는 애니매이션OST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참가자에게 조르단 칫솔과 동아제약 구강청결제 가그린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조르단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접속해 응모 댓글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30일까지 조르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jordankorea.co.kr)에서 ‘조르단 피카소를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조르단 코리아 관계자는 “고객의 사랑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인만큼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