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잘 소화하세요’ 대국민 응원 캠페인

 
동화약품은 5일, 부채표 활명수의 신규 TV-CF 캠페인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캠페인은 국민 브랜드인 활명수가 우리 국민들의 몸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보살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활명수는 1897년에 개발되어 ‘생명을 살리는 물(살릴 活 생명 命 물 水)’로 여겨진 시절부터 지금까지 이어온 대한민국 최초의 국산약이다.이번 TV-CF는 ‘121년 당신 곁에’라는 컨셉으로 ‘활명수가 121년 동안 변함없이 늘 국민 곁에 함께 해 왔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종합편과 청춘편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종합편은 아내와 남편,직원과 직장 상사,아빠와 딸 등 다양한 세대의 일상을 릴레이 형식으로 보여주며 서로를 위하고 응원하는 내용을 공감하도록 구성했고,청춘편은 무뚝뚝한 아버지의 아들에 대한 따뜻한 마음과 사랑이 느껴지도록 감성적으로 연출했다.

광고는 활명수와 밀접하게 관련 있는 소재인 ‘식사’를 사용하여 주고받는 대화를 통해 걱정,응원,우정,사랑 등 다양한 감정을 담아내고 있다.두 편 모두 ‘오늘도 잘 소화하세요’라는 메시지로 마무리되어, ‘국민의 마음까지 보살피는 활명수’라는 의미를 전달한다.

본사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한국인의 정서가 담긴 안부 인사를 통해 상대방을 향한 마음을 전달하듯이, 일상 속에서 국민을 위로하고 응원하며 변함없이 국민 곁을 지키고자 하는 부채표 활명수의 바람을 전하고자 했다”며, “이러한 메시지가 국민에게 오랜 시간 기억되고, 큰 힘이 되어주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