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건기식 기업들로부터 사업 제휴 제안받아

 

▲ ‘비타푸드 아시아 2018’에서 휴온스내츄럴 관계자가 바이어들에게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의 피부 개선 효과를 설명하고 있다.

㈜휴온스내츄럴(대표 천청운, 전현수)은 11일과 12일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엑스포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아태지역 식품 전시회 ‘비타푸드 아시아 2018(Vitafoods Asia 2018)’에 참가해 피부 관련 이너뷰티 신소재인 ‘발효허니부쉬 추출물(HU-018)’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홍보했다고 밝혔다.

휴온스내츄럴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된 ‘발효허니부쉬 추출물’의 피부 주름• 탄력•보습 개선 효과를 집중적으로 소개하고, 오리지널 브랜드 ‘이너셋 허니부쉬’의 다양한 제품들을 함께 선보여 이너뷰티 소재에 관심을 가진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

휴온스내츄럴은 박람회 현장에서 일본,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의 건강기능식품 기업 30여곳으로부터 사업 제휴를 제안받아 미팅을 진행했으며, 글로벌 사업 확대를 위한 협의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발효허니부쉬 추출물’의 우수성과 ‘이너셋 허니부쉬’의 제품 경쟁력을 알리는 한편, 해외 바이어들과의 네트워크 구축에도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전시 기간 동안 깊은 협의가 이뤄진 해외 건기식 기업들을 중심으로 ‘이너셋 허니부쉬’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