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노화와 리프팅 시술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멀츠 코리아가 19일 가로수길 커피 스미스에서 열린 고객 친화형 플래그쉽 스토어 ‘울쎄라 로드샵’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보이는 울쎄라, 나의 리프팅 SMAS를 찾아줘’를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피부 노화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안전하고 효과적인 초음파 리프팅 시술을 위해 SMAS 층이 가지는 의미에 대한 소비자 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리프팅 효과에 있어 핵심 존인 ‘SMAS(스마스)는 근건막층’이라고 불리는 근육 조직을 둘러싸고 있는 얇은 막을 의미한다. 얼굴 리프팅을 위한 수술이나 시술에 정확하게 타겟팅 돼야 리프팅 시술에 효과를 볼 수 있는 부위다. 울쎄라는 ‘딥씨(DeepSEE)™’ 초음파 영상 기술을 통해 전문의가 시각적으로 개인마다 다른 깊이에 위치한 SMAS층에 정확하게 타겟팅을 할 수 있게 지원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초음파 리프팅 시술이 가능하다.

특히 전문의와 함께한 3차례의 강의는 안티에이징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소비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소개돼 호응을 받았다. Q&A 시간에는 ‘리프팅 시술의 트렌드’, ‘전문 의료인이 바라보는 울쎄라의 특장점’ 등 소비자들의 진솔한 질문과 이에 대한 전문의들이 친절한 답변이 오갔다.

멀츠는 이번 ‘울쎄라 로드샵’을 시작으로 서울, 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약 30회의 브랜드 교육 플래그십 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울쎄라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울쎄라 로드샵을 통해 울쎄라의 뛰어난 성능과 우수성이 많은 분들에게 알려졌으면 한다”며, “앞으로 이번 로드샵과 같은 고객 친화적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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