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 DNA 성분 ‘PDRN’이 고농축으로 함유된 집중 케어 앰플

 
㈜휴메딕스(대표 정구완)가 연어 DNA성분인 PDRN을 고농축으로 함유한 집중 케어 앰플 ‘더마 엘라비에 PDRN 28 데이즈 턴오버 앰플’을 출시했다.

‘더마 엘라비에 PDRN 28 데이즈 턴오버 앰플’은 ‘PDRN’에 고순도 ‘히알루론산’과 ‘성장인자 3종(EGF, IGF, FGF)’을 배합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주고 피부 재생 주기를 활성화함으로써, 노화와 외부환경으로 약해지고 늘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 주는 주름 개선 및 미백 기능성 앰플이다.

특히, 세포 재생 효과가 있어 재생의학 및 미용 시술에 많이 사용되는 연어 DNA 성분인 ‘PDRN’을 휴메딕스만의 차별화된 바이오 고분자 응용 기술 및 에스테틱 노하우와 접목시켰으며, 피부에 보다 빠르게 흡수돼 에너지를 전달해 준다. 또한, 특허받은 ‘멀티 수딩7 콤플렉스’가 지친 피부를 달래고 영양을 공급하며, 고순도의 고분자,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복합적으로 배합돼 피부 안과 밖에서 수분을 채워 주고 지켜 준다.

‘더마 엘라비에 PDRN 28 데이즈 턴오버 앰플’은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는 피부 턴오버 주기인 28일에 맞춰 4주간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프로그램이며, 총 28개의 앰플로 구성돼 있어 매일 앰플 1개를 아침, 저녁으로 나누어 바르면 된다. 피부 전문기관 시술 후 애프터 케어를 위해 사용해도 좋다.

파라벤 6종, 벤조페논, 페녹시에탄올, 트리에탄올아민의 10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했고, 피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하고 자극에 약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