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발효공법 통해 생산한 순도 98% 이상의 미국산 코엔자임Q10 함유해 원료부터 차별화

 

 

안국건강이 코엔자임Q10만을 함유해 맞춤형 영양 보충이 가능한 단일 성분 영양제 ‘안국 코엔자임Q1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안국건강은 ‘안국 코엔자임Q10’을 새롭게 선보이며 루테인•오메가3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이르는 단일 성분 영양제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코엔자임Q10은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으로 혈관 및 피부 노화 방지 효과가 있으며, 높은 혈압 감소에도 도움을 줘 다양한 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인체 세포의 에너지 생성 단위인 미토콘드리아의 필수 성분으로 피로 완화, 활력 증진 등을 돕기도 하며 포유류의 필수 영양소 중 하나로 꼽힌다. 나이가 들면서 체내에 존재하는 양이 감소해 신체나이 관리가 필요한 모든 이들에게 별도 보충이 필요한 성분이다.

‘안국 코엔자임Q10’은 자연발효공법을 통해 생산한 순도 98% 이상의 미국산 코엔자임Q10을 함유해 원료부터 차별화했다. 하나의 캡슐에 코엔자임Q10의 일일 최대 섭취량인 100mg을 함유하고 있어 1일 1캡슐 섭취만으로 간편하게 관리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재료부터 생산까지 안전하게 관리됐음을 입증하는 HACCP 인증을 받았으며, 휴대가 용이한 개별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코엔자임 Q10’은 식약처로부터 항산화와 혈압 감소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체력과 혈행, 면역, 항산화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의 신체 나이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단일 성분만을 함유하고 있어 중복 섭취의 우려가 없는 만큼, 필요한 다른 영양제와 병행 섭취해 개인 별로 특히 관리가 필요한 부분들을 보다 집중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