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근억 비피더스 프리미엄’, 구강 유산균 ‘덴티후레시’ 등 제품 체험 및 비피도 제조 공장 견학

비피도(대표 지근억)가 ‘지근억비피더스 골든푸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비피도는 인체유래 난배양성 미생물 배양 기술, 제품 상용화 및 물질 전달 시스템을 이용한 치료제 개발 기술,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생산 기술 등 소비자에게 비피도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알리고 비피더스 유산균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비피도 제품은 한국인의 장에서 분리한 인체유래 비피더스균 ‘비피도박테리움비피덤(BGN4)’, ‘비피도박테리움롱검(BORI)’을 사용해 비피더스 유산균의 생존력과 장 정착력이 효과적이다. 또한 GMP인증, Halal 인증을 통해 안정성을 입증받았으며 최근에는 핵심 균주인 ‘BGN4’가 미국 FDA(식품의약국)의 NDI(New Dietary Ingredient, 신규식품원료)로 등재되는 등 국제적으로도 효능을 인정받았다.

‘지근억비피더스 골든푸 서포터즈 2기’는 평소 장 건강과 유산균 제품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블로그 및 커뮤니티 등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사람을 우대한다. 지원자는 비피도 공식 블로그에서 서포터즈 신청서 작성을 통해 응모하면 되고 10월 31일까지 모집이 진행된다.

‘지근억비피더스 골든푸 서포터즈 2기’로 선정된 25명은 ‘지근억 비피더스 프리미엄’, 구강 유산균 ‘지근억비피더스 덴티후레시’ 등 비피더스 유산균을 비롯해 ‘비피더스 밀’, ‘발효 홍삼 팔팔’ 등 비피도의 대표 인기 제품들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비피도 공장을 방문해 유산균 연구 시설을 직접 둘러보고 제품이 안전하게 제조되는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견학 기회도 주어진다.

비피도 관계자는 “지난 7월 최초로 선발했던 ‘지근억비피더스 골든푸 서포터즈 1기’ 운영을 통해 비피도가 차별화된 제조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이 신뢰하고 먹을 수 있는 비피더스 유산균을 생산해 오고 있다는 것,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업이라는 것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비피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