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이상 장기근속자 7명 외 25명에개 공로패 등 수여

 
국제약품㈜(대표이사 남태훈·안재만)은 19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제59주년 창립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임직원 모두가 참석한 이 날 행사에서는 25년 이상 장기근속자 7명 외 25명에개 공로패 및 골드바, 현금이 수여됐고, 우수사원 5명 외 팀 포상에 대한 표창이 수여됐다.

남태훈 대표이사는 “그동안 수많은 난관들을 극복하고, 지금의 국제약품이 될 수 있었던 것은 임직원 분들의 노력"이라고 전하며, "창립기념일을 맞아 10년, 15년, 20년, 25년 장기근속자와 우수사원들께 포상을 하게 돼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도전과 배려의 핵심 가치와 우리의 비전을 바탕으로 의약품 제조업으로서 지속적인 제조 설비투자를 진행 중에 있으며, 미래의 신약 및 개량신약 출시를 위해 대표 취임 이후 투자를 늘려 내년부터 점차적으로 좋은 결과가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국제약품은 창립 59주년 행사에 맞춰 기업과 단체로부터 꽃화환을 대신해 전달받은 쌀 화환을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장기근속자 명단
▷25년 이상 근속자 : 이광제 부장(내용고형제팀), 이호성 상무보(중역B) 외 5명
▷20년 이상 근속자 : 박종욱 부장(정보관리팀)
▷15년 이상 근속자 : 윤기석 선임과장(재정부), 최해성 수석부장(마케팅본부) 외 13명
▷10년 이상 근속자 : 임정수 선임과장(원주지점), 김남관 대리(품질관리팀) 외 7명

우수사원 명단
주민경 차장(개발부), 남형민 차장(위수탁팀), 황호명 선임과장(영업관리팀), 김영수 대리(기획부), 신지현 사원(내용고형제팀)

우수팀 명단
박종욱 부장(정보관리팀)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