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진표∙동의서 작성, 펜차트, PDF 파일 첨부 기능 등 탑재한 ‘이동형 모바일 CRM’

유비케어(032620, 대표이사 이상경)가 병∙의원 고객관리 솔루션 '플러스CRM'의 모바일 버전을 출시했다.

‘플러스CRM’은 환자의 예약 내역, 문자 발송, 발신번호표시 등의 관리를 지원하는 병∙의원 환자 진료 분야에 특화된 고객관계관리(CRM) 솔루션이다. 유비케어의 전자차트(EMR) 프로그램 ‘의사랑’과 양방향으로 연동된다.

이번 모바일 버전 출시를 통해, ‘플러스CRM’은 기존에 병∙의원에서 수기로 관리하던 종이차트, 동의서, 문진표를 태블릿 PC와 같은 이동형 모바일 기기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게 돼 편의성을 한층 더 강화하게 됐다.

‘플러스CRM 모바일 버전’은 △문진표 및 동의서 작성 기능 △펜차트 기능 △시술 항목 별 PDF 파일 첨부 기능 등을 탑재했다. 이를 통해 상담 시 원내에서 사용하는 이미지 파일을 첨부해 간편하게 환자의 시술∙수술 부위를 확인하거나 해당 이미지에 드로잉 작업을 할 수 있다.

유비케어는 종이차트로 인해 업무 효율성에 한계가 있거나, 상담 건수가 많아 체계적인 환자 관리가 필요한 병∙의원, 진료 기록 등의 분실이나 훼손 위험 없는 환자 정보 관리 솔루션을 찾고 있거나, 스마트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하는 병∙의원 등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진료 및 업무 환경을 제공하고자 플러스CRM 모바일 버전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