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캠페인 ‘대한민국 쓰담쓰담’, 15일부터 바른 자세와 일상의 변화 강조한 TV CF 온에어

 

 
 

멘소래담이 바른 자세 및 일상의 변화를 통한 통증 완화 내용으로 ‘쓰담쓰담 캠페인’을 시작한다. ‘멘소래담 로션’의 신규 TV CF는 15일 런칭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멘소래담 로션 영상은 멘소래담 브랜드 철학, TV 시청, 헬스, 디지털 몰입편 등 총 4가지 버전으로 구성돼 있고, TV와 유튜브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특히 가수 겸 팝 DJ인 배철수씨가 내레이션을 맡아 특유의 흡입력 있는 저음의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CF 시리즈는 생활 속 근육통을 주제로 다양한 상황을 구성했다. 편하지만 통증을 유발할 수 있는 생활 속 자세, 점점 더 많이 사용하는 디지털 기기로 인한 통증 사이 연관성을 다시 한 번 상기시키고 "일상이 조금만 바뀌어도 통증이 사라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광고 영상에서 멘소래담은 허리 통증, 어깨•목 결림 등 일상 생활에서 근육통을 느끼는 상황들을 소개하며, 갑작스런 고강도 운동이나 나쁜 자세로 장시간 TV 및 스마트폰을 보는 익숙한 행동이 근육통을 유발할 수 있다고 전한다. 이어 주변 근육을 풀어 주는 스트레칭과 빠르고 깊은 침투로 뭉친 근육을 편안하게 케어하는 멘소래담 로션의 모습을 담았다. 마지막으로 ‘대한민국 쓰담쓰담, 통증케어 전문가 멘소래담’이라는 문구가 화면에 등장하며 “일상이 조금만 바뀌어도 통증이 사라질 수 있다”는 내레이션과 함께 마무리된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