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0월에 이어 두 번째 교육, 딜로이트 안진 황지만 상무와 CJ헬스케어 재무 팀 특강으로 구성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는 19일 CJ헬스케어 본사에서 ‘2019년 1분기 CP Change Agent 심화교육’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지난해 10월  ‘CP Change Agent 양성교육’을 수료한 주요 임원 및 실무 관리자 2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심화과정으로 딜로이트 안진의 황지만 상무를 외부강사로 초청해 전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CP준수를 도모하고, 공정거래자율준수 프로그램에 대한 역할의식을 전파하고자 마련됐다.

첫 번째 강연자인 딜로이트 안진의 황지만 상무는 재무, 회계 영역에서의 CP사례와 영업마케팅 업무에 도움이 되는 재무 지식 강연에 이어 조별 토의를 통해 CP체질화를 위한 시간을 가졌다.

두 번째 강연자로 나선 CJ헬스케어 재무팀은 CP 기준에서의 세법 관련 회계기준과 사례 등을 소개하며 임직원들에게 자율준수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CJ헬스케어 CP팀과 2019년 CP Change Agent들이 각 조직 별 세부 운영 계획을 수립하며, 전 임직원들의 공정거래 자율준수를 위한 구체적 실행 방안을 공유했다.

한편, CP Change Agent는 CJ헬스케어가 시도하는 1년간의 사내 CP교육과정으로, CJ헬스케어가 전 임직원들의 책임감 및 역할의식을 제고하고 자발적인 공정거래자율준수 프로그램 실천을 도모하고자 지난해 10월 처음 실시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