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론칭 기념 27일 뷰티 유튜버 미아와 소셜 마켓 개최, 높은 참여로 준비수량 매진

▲ 멘소래담 ‘메시루’ 신제품 유튜버 미아 소셜마켓 판매 이미지

120년 전통의 세계적인 뷰티 앤 헬스케어 기업 멘소래담이 건강한 속눈썹과 눈가 피부 케어를 위한 토탈 아이스킨케어 신제품 ‘메시루’를 새롭게 론칭했다.

신제품 ‘메시루 아이스킨케어 포밍워시’와 ‘메시루 아이스킨케어 크림’은 속눈썹을 비롯해 눈가 피부, 눈꺼풀 등 눈 주위 전체를 관리하는 토탈 아이 스킨케어 아이템이다. ‘메시루 포밍워시’는 점성과 탄력이 높은 거품 타입으로 부드럽게 클렌징이 가능해 진한 세정 후에도 남아있을 아이 메이크업 잔여물을 걱정하던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특히 민감한 눈가를 문지르지 않아도 순하게 작용하여 베이스 및 포인트 메이크업을 지운 후 마무리 클렌징으로 사용하기 좋다.

부드럽고 쫀쫀하게 발리는 크림 텍스처의 ‘메시루 크림’은 눈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건조한 눈가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과 영양감을 전달한다. 에센스 크림 속 해조류와 인삼에서 추출한 영양 성분은 속눈썹의 뿌리부터 케어하여 튼튼한 속눈썹은 물론 눈꺼풀까지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지난 달 27일 멘소래담은 신제품 ‘메시루’ 론칭을 기념해 뷰티 유튜버 미아와 소셜 마켓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미아마켓’을 통해 선보인 ‘메시루 아이스킨케어 포밍워시·크림 세트’는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 동안 소셜 마켓을 통해 판매를 진행 할 예정이었으나 예상보다 치열했던 구입 열기로 초기 물량이 조기 소진되었다. 실제로 해당 제품은 27일 마켓 오픈 직후 높은 주문량을 기록했으며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준비한 수량이 모두 판매 완료 되었다.

뷰티 유튜버 미아는 약 42 만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유쾌한 리액션과 솔직하면서도 꼼꼼한 뷰티 제품 리뷰로 구독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미아는 이번 메시루 소셜 마켓 판매를 앞두고 자신의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메시루 아이스킨케어 세트는 눈가 케어를 위한 역대급 신박한 아이템”이라며, “더 많은 분들이 직접 사용 후 효과를 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미아마켓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혀 오픈 전부터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