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소된 시린지 내경과 일체화된 루어락으로 더욱 안전하고 간단하게 투여 가능

쇼트는 고점도 히알루론산 성분에 특화된 쇼트 탑팩 코스메틱 (SCHOTT TOPPAC® Cosmetic) COC 폴리머 시린지를 출시한다. 주사 바늘이 분리될 위험성은 낮추고, 정확한 투여 용량과 높은 내구성을 갖춘 쇼트 탑팩 코스메틱 시린지는 특히 고점도 약제인 히알루론산 성분에 특화되어 있다.

주로 피부 필러에 사용되는 히알루론산은 점도가 높아 약품 주입 시에 큰 힘이 가해져 환자는 물론, 의료진도 불편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극단적인 경우, 시린지와 니들 허브가 분리되면서 바늘이 빠지는 경우도 발생한다.

히알루론산 성분의 필러 및 약품을 안전하게 투여할 수 있도록 쇼트 탑팩 코스메틱 시린지는 루어락과 시린지를 일체화 성형, 보다 안전하게 바늘을 장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시중 대부분의 바늘과 호환이 가능하다. 또한, 시린지 배럴의 내경이 좁아져, 투여 압력이 최적화되고 투여 용량은 더욱 정확해졌다. 시린지와 함께 인체공학적인 관련 부품이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주사 투여 과정이 더욱 쉽고 간단해졌다. 고순도 불활성 소재인 COC(Cyclic Olefin Copolymer- 환형 올레핀 공중합체) 배럴을 사용한 필러용 쇼트 탑팩 코스메틱은 1 ml 용량의 RTU 형식으로 제공되며, 최신식 생산 기술을 갖춘 클린룸에서 생산된다.

“프리필드 시린지로 투여되는 히알루론산 주사는 백내장 수술이나 퇴행성 관절염 치료 사용 시에도 사용되지만 주로 피부 필러로 사용된다. 이번 신제품 역시 두 자릿수 성장을 보이고 있는 미용 필러 시장을 타겟으로 출시된 제품이다.”라고 톰 반 기네캔 쇼트 탑팩 시린지 글로벌 제품 담당자 (Tom van Ginneken, Global Product Manager SCHOTT TOPPAC® Syringes)는 제품 출시 배경에 대해 설명하였다.

쇼트는 폴리머 제약 포장 제조에 있어 폭넓은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쇼트 탑팩 코스메틱 시린지를 개발하였다. 새로 출시된 쇼트 탑팩 코스메틱 시린지는 이미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는 폴리머 및 글라스 의약품 포장제 포트폴리오에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쇼트의 탑팩 시린지 시리즈는 전 세계 90 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