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형 하이클레이브 2세대 출시

 

멸균기 전문제조업체 ㈜홍익메디칼시스템즈(대표이사 최득남)는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SIDEX 2019(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에 참가해 고압증기멸균기, 에어 컴프레샤, 초음파세척기 제품 등을 출품하고, 2019년형 HICLAVE 소형 고압증기멸균기 2세대와 저온플라즈마멸균기를 출시해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한 2019년형 HICLAVE 2세대는 제품의 성능과 안정성, 내구성 모두 업그레이드되고 출시 기념 2년 무상보증(체임버 5년) 혜택을 내세우고 있다.

6월 정식 출시 예정인 저온플라즈마멸균기 P시리즈(P220, P480, P680)는 22~68L 용량으로 의료용 피멸균물을 빠른 시간 안에 저온에서 처리하고 최소한의 설계로 유지보수 비용 또한 경제적인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공간 활용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사각 멸균 체임버를 채용해 피멸균물의 크기와 형태의 제약을 크게 줄여주고 동급 대기 제품 외형도 작아져 좁은 공간에도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멸균이 진행되는 동안 온도는 섭씨 70℃ 이하로 유지되며, 멸균 시간은 1시간 미만이다. 이는 온도와 수분에 예민한 의료기구들의 멸균 공정 동안 기구 손상을 최소화하고 짧은 시간 안에 멸균할 수 있어 사용 회전율을 높였다. 멸균기에 내장된 프린터는 날짜, 결과 등 정보를 인쇄해 멸균 결과를 분석, 검토하고 보관할 수 있는 자료로 활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