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월간 제품 리뷰 및 홍보영상 제작 등 브랜드 마케팅 경험, 쇼핑몰 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혜택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3일 강남 안식레스토랑에서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2기의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지에디터는 대학생들이 이지엔의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헤어 스타일링 제품들을 마음껏 체험해 보고,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이지에디터 2기에서는 이지엔 마케팅 실무자의 멘토링이 예정돼 있어, 뷰티·패션 분야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이 지원하기도 했다.

올해 이지에디터 2기로 선정된 인원은 모두 20명이며, 활동 기간은 5월부터 8월까지 약 4개월간이다. 이들 서포터즈는 이지엔의 대표 염모제인 `푸딩 헤어컬러`를 비롯해 헤어케어 라인 `닥터복구` 등을 사용해보고, 미션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링 꿀팁을 공유하는 홍보 컨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팀 미션을 통해서는 헤어 컬러를 돋보이게 하는 화보 및 브랜드 홍보 영상의 기획부터 제작까지 전 과정에 참여하게 된다.

한편, 이지에디터 2기에게는 이지엔 브랜드의 주요 제품들이 제공되며, 이지엔 쇼핑몰 포인트 지급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이 발급되며, 우수한 성과를 보인 개인 및 팀에는 시상이 예정돼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