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자외선 차단∙미백∙주름개선 3중 기능성 안티에이징 선케어로 피부 보호

 

차바이오F&C(대표 박해원)가 3중 기능성 안티에이징 멀티 선케어 ‘에버셀 럭스 선 프로텍터(Evercell Luxe Sun Protector)’를 27일 출시했다.

‘에버셀 럭스 선 프로텍터’는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에 미백 및 주름 개선기능까지 갖춘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UVA, UVB 차단뿐만 아니라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는 데 탁월한 패션프루트 성분을 함유해 각종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3중 차단 다기능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차바이오 F&C의 독자적인 특허 성분인 SG-1이 함유돼 있어 저하된 피부 줄기세포의 기능을 활성화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자외선에 자극받고 손상된 피부 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한 5가지 식물 성분이 혼합된 파이토 카밍 콤플렉스(Phyto Calming Complex)를 담아 각종 유해환경과 활성 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자극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크림 타입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쿨링 및 수분 공급 효과가 있는 아이스플랜트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또 용기도 펌프식이어서 변질이나 오염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박해원 대표는 “현대인은 자외선 및 ‘생활 자외선’이라 불리는 블루라이트 등으로 실외는 물론이고 실내에서까지 지속적으로 빛에 의한 광노화 위험에 노출된다”며 “‘에버셀 럭스 선 프로텍터’는 자외선 및 각종 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뿐 아니라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 진정 및 재생에 도움을 주는 신개념 선케어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